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탑오픈배너

오늘하루 열지않기

탑비주얼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 전 세계 60개국 엄마들의 선택, 사노산 한국 독점 2019 뉴 에디션, 케어라인 2종 신제품 출시
작성자 사노산매니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1 13:33: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스킨케어 및 유아용품 전문 기업 트러스메틱스에서 전개하는 독일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사노산이 케어 라인 2성분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노산은 1951년 창립된 독일 만앤슈로더(Mann&Schroder) 사에서 시작된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독일 최고의 의과대학 및 병원 ‘CHARITE’와의 협업을 통한 성분 연구와 안전 검증을 바탕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019년 리뉴얼된 케어 라인 2, ‘바스앤샴푸케어로션은 사노산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아기 피부에 가장 가까운 단백질 성분인 밀크 프로틴과 피부 친화적인 올리브오일 성분을 사용하여 연약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더해 피부 장벽을 보호해준다.


 2019 뉴 에디션 바스앤샴푸는 사용에는 문제가 없지만 논란 있었던 유해 성분인 파라벤, 파라핀오일, 실리콘오일을 비롯 계면활성제의 한 종류인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와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SLES) 성분을 제외했으며, 2019 뉴 에디션 케어로션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파라핀오일, 실리콘오일, 페녹시에탄올 성분을 제외해 출시했다.


 특히 2019 뉴 에디션 바스앤샴푸는 독일 피부 임상기관 ‘Derma Consult GmbH’ 인체 패치 테스트 결과, 민감한 피부 환경 속에서도 피부 가려움증을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노산 브랜드 담당자는 “2019 뉴 에디션은 독일 만앤슈로더사가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한국에서만 독점으로 리뉴얼 출시하게 된 뜻깊은 제품이라,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것이며, 엄마와 아기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